이런 생각을 가졌다면 소개팅 실패 확률 100%, 이것은?

잠옷인지 평상복인지 구분이 힘든 반바지나 민소매 차림은 첫 만남에서의 예의 부족으로 보일 수 있다. 불쾌지수를 높이는 옷차림은 땀 냄새 섞인 체취만큼이나 최악이다.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을 주려면 지나치게 편안한 옷이나 과한 노출을 피하는 게 좋으며, 오히려 말끔한 셔츠나 면바지, 데님 등의 베이직한 의상이 호감을 살 수 있다. 첫인상이 소개팅 전체를 좌우하니, 깔끔한 패션에 미소만 장착하면 절반은 성공한다.

 

아무튼 서로 공통분모를 찾고, 둘만 아는 이야기를 만들어 공유하라. 대화가 조금은 통하는 경우, 당연히 둘만의 공감대를 만들면 좋다. 관심 분야라든지 영화 이야기, 또는 그때 그때 눈에 보이는 이야기를 하면 될 것이다. 커피를 마시게 되면 커피 이야기를 하고, 만난 장소에 얽힌 기억이 있으면 하고, 흘러나오는 음악, 지나가는 사람의 복장을 보고 떠오르는 게 있으면 또 이야기하는 식이 좋다. 옛날 고등학생들의 미팅처럼 가족관계와 사는 곳 등 호구조사를 마친 후 취미, 특기, 장래희망의 3종 세트를 묻는 식의 대화는 최악이다. 과거에 '광고'라는 의미로 주로 쓰인 'PR'이라는 말은 '공공의 관계'라는 의미인데, '피할 것은 피하고 알릴 것은 알리는 것'이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그리고 사람의 내면을 볼 수 있어야 하고, 대화를 통해 상대를 알아가야 한다. 하나님은 외모를 중시하는 것을 죄악으로 여기시므로, 외모를 따라 배우자를 선택하는 이들에게는 징계에 가까운 역경이 따를 수 있다. 아무튼 일단 기대는 접고, 자신도 완벽하지 않음을 다시 한 번 깨달으며 첫 만남의 장소로 가는 것이 중요하다. 지인은 자신이 만난 수박남이 소개팅 특유의 어색함을 견딜 수가 없어서 쉴새 없이 떠드는 게 아닐까, 라는 느낌도 들어서 마음이 아팠다고 한다. 차라리 조금 긴장해서 허둥지둥하면 귀엽기라도 하겠다. 수박남들은 너무 자기 혼자 편안~하게 소개팅을 하려고 한다.

 

학생들에게 뭘 그렇게 투덜거리고 싶으신건지... 구글 앱스토어에는 이런 데이팅 앱 개수만 170개가 넘는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5년 기준 소셜 데이팅 앱 시장규모는 약 500억원 규모로 추산되며 이용 회원 수도 300만명 이상으로 밝혀졌다. 어느덧 소개팅 어플이 이성 간의 새로운 만남의 창구로 자리잡고 있는 셈이다.

 

호보다 불호가 많은 스타일이고 과한 스타일입니다. 날씨도 추워졌고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이 시기에, 크리스마스 당일에 보면 특히나 소개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고 낭만적이라 그렇지 않을까 합니다. 이 글자를 공부하면서 남녀를 잘 소개하고 이어주는 것을 어떻게 표현을 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귀게 되거나 어느 정도 만남을 이어간 후에 물어봐도 될 것을 굳이 첫 만남에 물어보면 당황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상대방이 내 말에 공감을 많이 해준다는 것은 여자 입장에서는 좋은 사람으로 느껴지도록 한다. 연인 사이에서도 남자들이 여자의 말에 공감을 안 해줘서 여자가 섭섭해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소개팅에서 남자가 여자의 말에 공감을 많이 해준다면 여자는 남자가 믿음직스럽게 느껴지고 무슨 이야기를 해도 감싸줄 것 같이 느껴질 것이다.

 

첫 만남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알 수가 없기 때문에, 확률을 높이려면 호가 많은 스타일보다 불호가 없는 스타일로 입어야 합니다. 언니의 인맥은 전문 상담가가 회원 상담을 통해 직접 파악한 내용과 성향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성을 한 명씩 매칭, 그 피드백을 수령해 회원 개인의 소개팅을 체계적으로 주선 및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덕분에, 결혼정보회사나 데이팅 어플 등 기존 서비스에서는 한계가 있던 내가 소개 받는 상대의 세세한 성향까지 파악이 가능하다. 조이디프 바타차르야 영국 런던대 골드스미스 칼리지 심리학과 교수는 음악이 우리 감정과 상대를 보는 시각에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를 2009년 국제학술지 ‘뉴로사이언스 레터스’에 발표했다. 연구팀은 30명의 참여자에게 밝은 멜로디의 음악과 슬픈 멜로디의 음악을 들려준 뒤 서로 다른 표정의 사진 40장을 보여줬다.

 

누적 가입자 600만 명, 누적 매칭 수 400만 명의 성과를 올리며 서비스 초기 국내에서 생경하던 ‘데이팅・소개팅 앱 문화’를 지금까지 선도해오고 있다. 어색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풀어줄 공간을 찾는다면 회나무로에 위치한 '튤립'을 추천한다. 탁 트인 테라스 루프탑을 가진 와인 공간으로, 주변 남산공원 일대의 풍경이 로맨틱하게 펼쳐진다. 이미 커플들 사이에서는 '남산 야경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데이트 핫플! 개성 있는 내추럴 와인 리스트를 중심으로 미트파이, 파스타 등 캐주얼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칙칙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핑크톤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안색을 밝혀주어 호감도를 단숨에 상승시킬 수 있다.

 

단기간에 성장한 ‘소개팅 어플’ 소셜 데이팅 앱 시장에서 개인 보호 규제가 미비해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일부 앱의 경우 개인 인증절차가 부실한 탓에 익명성을 빌린 타인 사칭, 금품 요구 등의 범죄가 쉽게 발생하고 있지만 이에 대한 법적 처벌은 아직 미미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직장인 김모씨(25‧여)는 소개팅 어플에서 한 남성을 만났다. 며칠 동안 채팅을 주고받자 믿음이 생겨 직접 만나보기도 했다. 어느 날 그는 김씨에게 ‘지갑을 잃어버렸으니 급전을 빌려 달라’고 부탁했다.

more info 오피시티 오피시티 more inf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런 생각을 가졌다면 소개팅 실패 확률 100%, 이것은?”

Leave a Reply

Gravatar